제목

농심 크레오파트라 포테토칩 솔트앤와사비맛 구매 리뷰

이미지
오늘은 농심 크레오파트라 포테토칩 솔트앤와사비맛에 대한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이 스낵은 솔트앤김에 이어 크레오파트라 시리즈의 신제품 중 하나인데요. 농심은 최근 와사비 풍미를 강조한 스낵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데, 그중 ‘크레오파트라 솔트앤와사비’는 와사비 스낵 라인업의 전략적 제품으로 자리 잡고 있죠. 농심몰 기준으로는 1,54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쿠팡 등 다른 온라인 매장에서는 약 1,450원 수준에 판매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저는 편의점에서는 구매하였는데, 온라인에서 구매한 것에 비해 조금 더 비싼 1700원에 구매했습니다. 구매한 크레오파트라 솔트앤와사비맛 포테토칩. 크레오파트라라는 네이밍은 예전 1980년대 선보인 감자칩 브랜드라고 하는데요. 1980년에 대한민국 최초의 생감자 기반 감자칩으로 출시되었으며, 이집트 여왕 크레오파트라의 이름을 차용하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후 2025년 농심의 60주년을 기념해 ‘크레오파트라’ 브랜드가 재출시되었으며, 향수를 불러일으키기 위해 과거의 광고 모델이었던 故 이주일의 1983년 광고를 리마스터링해 재공개한 바 있습니다. 와사비맛을 강조하기 위해 과자 봉지는 화이트와 그린이 잘 조화된 구성을 보이고 있으며, 앞 부분에는 와사비 이미지가 프린트되어 있습니다. 흐릿해서 잘 보이지는 않지만, 감자칩에 들어간 시즈닝과 기타 첨가물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뒷 부분에는 자세한 영양성분이 포함되어 있네요. ⏩50 g 기준 (소분 포장)  열량: 280 kcal 탄수화물: 27 g 단백질: 2.4 g 지방: 18 g 봉지를 개봉하니 와시비 특유의 톡쏘는 향이 확 올라오더군요. 용량은 50g이다 보니 그리 많지 않았습니다. 50g보다 양이 더 많은 86g도 대형마트와 온라인에서 판매되고 있으니,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먹어보니 감자칩 특유의 바삭한 식감에 와사비의 톡쏘는 맛이 잘 어우러진 맛이었는데요. 짭짤한 감자칩과 와사비 조합이라 맥주나 하이볼 등을 마실 때 간단한 술안주로 괜찮은 ...

세븐일레븐 신상과자 생생감자칩 바질페스토피자맛 내돈내산 리뷰

오늘은 세븐일레븐 신상과자인 생생감자칩 바질페스토피자맛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이 스낵은 해태 가루비에서 출시한 감자칩으로, 세븐일레븐에서만 구매 가능한데요. 가격은 2000원이며, 총 내용량은 55g 입니다. 그럼 본격적인 리뷰 내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구매한 생생감자칩 바질페스토피자맛.





감자칩 상단에는 바질페스토피자의 이미지가 프린트되어 있네요. 바질페스토피자란 기존의 토마토 소스 대신에 바질 페스토를 베이스로 사용한 피자를 말하는데요. 상큼한 바질향과 부드러운 감칠맛이 특징인 피자죠.





칼로리는 55g 기준 315kcal이며, 바질페스토피자맛시즈닝이 6%가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뒷면에는 포함된 영양정보들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칼로리는 55g 기준 315kcal이며, 탄수화물 29g, 지방 21g, 나트륨 280mg, 포화지방 8g 정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역시 감자칩이다 보니 칼로리와 나트륨 함량은 높은 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건강을 위해서 스낵류를 먹는 분들은 없죠. 맛만 좋으면 되는 것이죠.





개봉한 감자칩 내부. 개봉 즉히 매콤한 향이 확 올라오더라고요. 역시 55g이다 보니 양은 그렇게 많지 않은데요. 다른 감자칩들 마찬가지로 바닥에 깔려 있어서 양은 더 적어 보입니다.





맛을 보니 매콤한 시즈닝맛이 잘 느껴졌는데요. 바질 특유의 상큼한 맛도 은은하게 느껴졌던 것 같습니다. 제 기준에는 맛이 강한 편이었나, 조금 더 자극적인 맛을 원하는 분들에겐 다소 맛이 약한 느낌을 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리고 맥주나 하이볼 등을 마실 때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안주로 괜찮은 것 같더라고요.



이상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방문 감사드리며 오늘도 행복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