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농심 크레오파트라 포테토칩 솔트앤와사비맛 구매 리뷰

이미지
오늘은 농심 크레오파트라 포테토칩 솔트앤와사비맛에 대한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이 스낵은 솔트앤김에 이어 크레오파트라 시리즈의 신제품 중 하나인데요. 농심은 최근 와사비 풍미를 강조한 스낵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데, 그중 ‘크레오파트라 솔트앤와사비’는 와사비 스낵 라인업의 전략적 제품으로 자리 잡고 있죠. 농심몰 기준으로는 1,54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쿠팡 등 다른 온라인 매장에서는 약 1,450원 수준에 판매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저는 편의점에서는 구매하였는데, 온라인에서 구매한 것에 비해 조금 더 비싼 1700원에 구매했습니다. 구매한 크레오파트라 솔트앤와사비맛 포테토칩. 크레오파트라라는 네이밍은 예전 1980년대 선보인 감자칩 브랜드라고 하는데요. 1980년에 대한민국 최초의 생감자 기반 감자칩으로 출시되었으며, 이집트 여왕 크레오파트라의 이름을 차용하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후 2025년 농심의 60주년을 기념해 ‘크레오파트라’ 브랜드가 재출시되었으며, 향수를 불러일으키기 위해 과거의 광고 모델이었던 故 이주일의 1983년 광고를 리마스터링해 재공개한 바 있습니다. 와사비맛을 강조하기 위해 과자 봉지는 화이트와 그린이 잘 조화된 구성을 보이고 있으며, 앞 부분에는 와사비 이미지가 프린트되어 있습니다. 흐릿해서 잘 보이지는 않지만, 감자칩에 들어간 시즈닝과 기타 첨가물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뒷 부분에는 자세한 영양성분이 포함되어 있네요. ⏩50 g 기준 (소분 포장)  열량: 280 kcal 탄수화물: 27 g 단백질: 2.4 g 지방: 18 g 봉지를 개봉하니 와시비 특유의 톡쏘는 향이 확 올라오더군요. 용량은 50g이다 보니 그리 많지 않았습니다. 50g보다 양이 더 많은 86g도 대형마트와 온라인에서 판매되고 있으니,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먹어보니 감자칩 특유의 바삭한 식감에 와사비의 톡쏘는 맛이 잘 어우러진 맛이었는데요. 짭짤한 감자칩과 와사비 조합이라 맥주나 하이볼 등을 마실 때 간단한 술안주로 괜찮은 ...

해태 가루비 감자칩 아키니쿠맛 내돈내산 후기

편의점을 방문할 때마다 새로운 스낵류가 나왔으면 호기심에 구매하곤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스낵은 출시는 조금 지난 가루비 감자칩인데요. 오리지널맛과 아키니쿠맛 2종류가 있는데, 제가 구매한 제품은 아키니쿠맛입니다. 중량은 55g과 96g이 있으며, 제가 구매한 제품은 55g입니다. 55g은 편의점 기준 1700원이며, 96g은 온라인 기준 약 2300원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구매한 가루비 감자칩 아키니쿠맛. 기존 오리지널 맛에서 고기향을 입힌 맛이라고 합니다. 포장 패키지는 익한 고기와 유사한 색깔의 브라운톤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아키니쿠는 일본어로 불에 구운 고기라는 뜻이라고 하는데요. 바비큐와 유사한 형태의 음식으로, 고기와 채소를 테이블 위의 그릴이나 철판에 직접 구워 먹는 스타일의 음식이라고 하네요.





제품 하단 부에는 감자와 시즈닝의 종류와 비율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감자(호주산) 62.5%, 야키니쿠맛 시즈닝은 7.2% 함유되어 있네요. 





뒷 부분에는 감자칩이 만들어지는 과정과 영양 정보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역시 감자칩 답게 칼로리와 나트륨 함량은 높은 편입니다. 55g 기준으로 310kcal이며, 나트륨은 350mg가 들어있네요. 아무래도 건강을 생각하신다면 너무 많이 먹는 건 자제할 필요가 있겠죠. 그 밖에 포화지방 8g, 단백질 4g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개봉을 하니 불향이 확 올라오는군요. 내부에는 큼지막한 감차칩들이 있습니다. 얇게 쫙 펴진 감자칩에 비해 모양이 약간 굽은 곡선의 형태라서 그런지, 양이 상대적으로 많이 있어보이는 착시 효과가 있네요.





두툼한 감자칩에 갈색 계열의 시즈닝이 뿌려져 있습니다. 맛을 보니 불향 가득한 맛에 단짠의 감칠맛이 잘 어우러지는 느낌이었는데요. 감자칩의 식감도 매우 바삭하여, 기분 좋은 식감이 느껴지더군요. 자극적이고 강렬한 맛의 감자칩을 좋아하는 분들은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특히 그냥 먹는 것보다 맥주를 마실 때 먹으면 간단한 안주거리고 아주 좋을 것 같은 감자칩이었습니다. 다음에는 가루비 오리지널맛으로 구매해봐야겠습니다.



이상 오늘 준비한 내용은 모두 마치도록 할게요. 방문 감사드리고 오늘도 행복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