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농심 크레오파트라 포테토칩 솔트앤와사비맛 구매 리뷰

이미지
오늘은 농심 크레오파트라 포테토칩 솔트앤와사비맛에 대한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이 스낵은 솔트앤김에 이어 크레오파트라 시리즈의 신제품 중 하나인데요. 농심은 최근 와사비 풍미를 강조한 스낵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데, 그중 ‘크레오파트라 솔트앤와사비’는 와사비 스낵 라인업의 전략적 제품으로 자리 잡고 있죠. 농심몰 기준으로는 1,54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쿠팡 등 다른 온라인 매장에서는 약 1,450원 수준에 판매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저는 편의점에서는 구매하였는데, 온라인에서 구매한 것에 비해 조금 더 비싼 1700원에 구매했습니다. 구매한 크레오파트라 솔트앤와사비맛 포테토칩. 크레오파트라라는 네이밍은 예전 1980년대 선보인 감자칩 브랜드라고 하는데요. 1980년에 대한민국 최초의 생감자 기반 감자칩으로 출시되었으며, 이집트 여왕 크레오파트라의 이름을 차용하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후 2025년 농심의 60주년을 기념해 ‘크레오파트라’ 브랜드가 재출시되었으며, 향수를 불러일으키기 위해 과거의 광고 모델이었던 故 이주일의 1983년 광고를 리마스터링해 재공개한 바 있습니다. 와사비맛을 강조하기 위해 과자 봉지는 화이트와 그린이 잘 조화된 구성을 보이고 있으며, 앞 부분에는 와사비 이미지가 프린트되어 있습니다. 흐릿해서 잘 보이지는 않지만, 감자칩에 들어간 시즈닝과 기타 첨가물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뒷 부분에는 자세한 영양성분이 포함되어 있네요. ⏩50 g 기준 (소분 포장)  열량: 280 kcal 탄수화물: 27 g 단백질: 2.4 g 지방: 18 g 봉지를 개봉하니 와시비 특유의 톡쏘는 향이 확 올라오더군요. 용량은 50g이다 보니 그리 많지 않았습니다. 50g보다 양이 더 많은 86g도 대형마트와 온라인에서 판매되고 있으니,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먹어보니 감자칩 특유의 바삭한 식감에 와사비의 톡쏘는 맛이 잘 어우러진 맛이었는데요. 짭짤한 감자칩과 와사비 조합이라 맥주나 하이볼 등을 마실 때 간단한 술안주로 괜찮은 ...

사리곰탕 컵라면에 만두 넣고 간단 만두국 완성

유튜브를 보다보면 다양한 음식을 활용한 조합 레시피를 볼 때가 있죠. 특히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간단 조리식을 활용해 각자만의 독특한 레시피를 만드는 영상을 볼 때면 기발하다고 생각이 들곤 합니다. 오늘 소개해볼 조합은 며칠전 유튜브에서 우연히 보게 된 숏츠 영상 때문인데요. 만두국이라는 명칭을 붙이기도 살짝 민망하긴 하지만, 생각보다는 맛있더군요.





구매한 사리곰탕 큰사발면. 최애라면까지는 아니지만, 평소 자주 즐겨 먹는 라면인데요. 가끔씩 진한 라면국물이 부담될 때가 있는데, 그럴 때 튀김우동과 함께 즐겨 먹는 라면입니다.





컵라면을 개봉한 후 스프를 넣어줍니다.





냉동고에 있던 비비고 만두. 컵라면 용기를 감안하면 3개 정도가 적당한 양이 아닐까 싶네요.





면과 스프 위에 비비고 만두를 가지런히 놓아줍니다.





끓는 물을 투하했습니다. 만두를 넣은 것까지 감안해서 평소보다 물을 조금 더 넣었습니다.





그런 다음 전자레인지에 3분 정도 돌려주면 됩니다. 만두와 면이 잘 익히게 하기 위해 중간에 한 번 꺼내 잘 섞어주었습니다.





완성된 사리곰탕면과 만두 조합. 





더 만두국 분위기가 나게 일반 그릇에 담아보았습니다. 사리곰탕면의 뽀얀 설렁탕 국물과 만두가 잘 어우러져 보이네요. 식당에서 판매하는 비싼 사골 설렁탕에 비해선 부족한 것은 당연하지만, 빠르고 신속하게 만두국 비슷한 맛을 낼 수 있다는 점에서 아주 괜찮은 조합 레시피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 종종 해먹을 것 같습니다.



이상 오늘 준비한 내용은 모두 마치도록 할게요. 방문 감사드리고 오늘도 행복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