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농심 크레오파트라 포테토칩 솔트앤와사비맛 구매 리뷰

이미지
오늘은 농심 크레오파트라 포테토칩 솔트앤와사비맛에 대한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이 스낵은 솔트앤김에 이어 크레오파트라 시리즈의 신제품 중 하나인데요. 농심은 최근 와사비 풍미를 강조한 스낵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데, 그중 ‘크레오파트라 솔트앤와사비’는 와사비 스낵 라인업의 전략적 제품으로 자리 잡고 있죠. 농심몰 기준으로는 1,54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쿠팡 등 다른 온라인 매장에서는 약 1,450원 수준에 판매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저는 편의점에서는 구매하였는데, 온라인에서 구매한 것에 비해 조금 더 비싼 1700원에 구매했습니다. 구매한 크레오파트라 솔트앤와사비맛 포테토칩. 크레오파트라라는 네이밍은 예전 1980년대 선보인 감자칩 브랜드라고 하는데요. 1980년에 대한민국 최초의 생감자 기반 감자칩으로 출시되었으며, 이집트 여왕 크레오파트라의 이름을 차용하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후 2025년 농심의 60주년을 기념해 ‘크레오파트라’ 브랜드가 재출시되었으며, 향수를 불러일으키기 위해 과거의 광고 모델이었던 故 이주일의 1983년 광고를 리마스터링해 재공개한 바 있습니다. 와사비맛을 강조하기 위해 과자 봉지는 화이트와 그린이 잘 조화된 구성을 보이고 있으며, 앞 부분에는 와사비 이미지가 프린트되어 있습니다. 흐릿해서 잘 보이지는 않지만, 감자칩에 들어간 시즈닝과 기타 첨가물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뒷 부분에는 자세한 영양성분이 포함되어 있네요. ⏩50 g 기준 (소분 포장)  열량: 280 kcal 탄수화물: 27 g 단백질: 2.4 g 지방: 18 g 봉지를 개봉하니 와시비 특유의 톡쏘는 향이 확 올라오더군요. 용량은 50g이다 보니 그리 많지 않았습니다. 50g보다 양이 더 많은 86g도 대형마트와 온라인에서 판매되고 있으니,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먹어보니 감자칩 특유의 바삭한 식감에 와사비의 톡쏘는 맛이 잘 어우러진 맛이었는데요. 짭짤한 감자칩과 와사비 조합이라 맥주나 하이볼 등을 마실 때 간단한 술안주로 괜찮은 ...

물고기자리와 궁합이 좋은 별자리 TOP 4

물고기자리(2월 19일 ~ 3월 20일)는 감성적이고 직관적이며 상상력이 풍부한 성향을 가진 별자리인데요. 이런 성격과 잘 맞는 궁합의 별자리는 감정을 잘 이해해주며, 따뜻하고 깊은 관계를 맺을 수 있는 상대입니다. 오늘 시간에는 물고기자리와 궁합이 좋은 별자리 유형에 대해 살펴보도록 할게요.





1. 게자리


물고기자리와 게자리는 별자리 궁합 중에서 가장 이상적인 조합 중 하나로 자주 언급됩니다. 물고기자리와 게자리 모두 감성적이고 직관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는데요. 둘 다 눈에 보이지 않는 감정의 흐름을 잘 읽고, 상대방의 미묘한 감정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한다는 특징이 있어요. 이런 공통점으로 서로의 감정을 말 없이도 이해할 수 있을 정도로 감정적으로 잘 맞습니다. 또한 게자리는 가족애가 강하고 보호 본능이 강한 별자리이며, 물고기자리는 민감하지만 동시에 헌신적이고 부드러운데요. 이런 특징으로 게자리는 물고기자리에게 정서적 안정감과 보호를 제공하고, 물고기자리는 게자리에게 애정과 낭만으로 따뜻한 감정을 되돌려줍니다. 그 외 두 별자리 모두 싸움을 싫어하고, 평화를 추구하는데요. 문제가 생겨도 감정적으로 상대를 해치려 하지 않고, 배려와 이해를 바탕으로 갈등을 풀려고 하죠. 이는 장기적인 관계에서 신뢰와 안정감을 높이는 큰 장점이 됩니다.





2. 전갈자리


물고기자리는 물의 원소에 속한 별자리로, 감정적 깊이와 직관적인 교감이 뛰어난 조합인데요. 두 별자리 모두 감정적으로 매우 깊고 섬세하기 때문에 서로의 감정을 말하지 않아도 직감적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갈자리는 매우 충성스럽고 독립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으며, 물고기자리는 상대에게 헌신적이고 희생적인 사랑을 주는데요. 둘 다 쉽게 마음을 열지 않지만, 일단 신뢰가 생기면 매우 깊고 안정적인 관계가 됩니다. 아울러 물고기자리는 우유부단하거나 현실감이 떨어질 수 있는데, 전갈자리의 결단력과 직설적인 성향이 큰 도움이 됩니다. 반면 전갈자리는 의심이 많고 감정이 격해질 수 있는데, 물고기의 포용력과 부드러운 성격이 이를 완화시켜줍니다. 비유하자면 전갈자리는 깊은 심연 속에서 진실을 찾아 헤매는 탐색자이고, 물고기자리는 그 심연 속을 자유롭게 유영하며 공감을 전하는 존재인데요. 이런 특징으로 두 사람은 말하지 않아도 서로의 눈빛과 침묵 속에서 감정을 읽을 수 있는 관계라고 할 수 있어요.





3. 염소자리


이 두 별자리는 서로 매우 다른 성격을 가졌지만, 그 차이점이 오히려 보완적으로 작용하여 이상적인 궁합을 이루는 조합으로 자주 언급됩니다. 물고기자리는 직관적이고 감성적이며, 상상력과 예술성이 풍부한 타입입니다. 그에 반해 염소자리는 현실적이고 목표 지향적이며, 신중하고 책임감이 강한 타입이에요. 이런 성향을 가지고 있어서 서로가 갖지 못한 면을 보완해주며, 균형 있는 관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두 별자리 모두 관계에서 충성심과 깊은 헌신을 중요하게 여기는데요. 따라서 둘 다 일단 마음을 열면 깊고 오래가는 관계를 추구하므로, 신뢰가 형성될 시 매우 단단한 파트너십이 됩니다.





4. 황소자리


물고기자리는 감정이 풍부하고 공감 능력이 뛰어나며, 꿈과 상상 속에서 살아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에 반해 황소자리는 현실적이고 차분하며 안정과 실리를 중요시하는 성향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런 특징으로 황소는 물고기에게 안정을 주고, 물고기는 황소에게 감성적인 위로와 따뜻함을 제공합니다. 또한 둘 다 충실하고 헌신적인 사랑을 중요시하는데요. 둘 다 오래가는 관계를 선호하며, 쉽게 변하지 않기 때문에 신뢰가 잘 쌓입니다. 아울러 두 별자리는 서로의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는데도 이상적인 관계가 될 수 있는데요. 황소는 때때로 감정 표현이 부족하거나 완고할 수 있는데, 물고기는 부드럽고 따뜻하게 감정을 이끌어 냅니다. 반대로 물고기가 현실감이 부족하거나 우유부단할 때, 황소는 단단한 현실 감각과 인내심으로 방향을 제시해줄 수 있습니다.



이상 오늘 준비한 내용은 모두 마치도록 할게요. 별자리 궁합은 참고용으로 가볍게 보는 것을 권해드리며, 오늘도 행복 가득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