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크레오파트라 포테토칩 솔트앤와사비맛 구매 리뷰

오늘은 오모리 부대찌개 컵라면에 대한 리뷰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이 제품은 GS25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봉지라면과 컵라면으로 출시되었는데요.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의 후속 제품입니다.
구매한 오모리 부대찌개 컵라면. 외형은 김치찌개 라면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제품 옆면에는 조리 방법이 상세히 기재되어 있습니다.
일반 건조 건데기는 따로 포장되어 있지 않고, 면과 함께 들어있습니다.
같이 들어있는 분말스프와 부대찌개 소스. 이 부대찌개 소스가 얼큰한 국물맛을 내는 핵심적인 역할을 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액상과 건데기가 혼합된 이 소스가 오모리 라면이 다른 라면들과 차별화된 시그니쳐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분말스프를 먼저 넣고, 부대찌개 소스를 넣어줍니다. 부대찌개맛을 내는 대부분의 라면들은 분말스프로만 맛을 구현하는데 반해, 이 제품에는 제법 큼지막한 햄 건데기가 몇 조각 들어가 있습니다.
뜨거운 물을 눈금선까지 부어줍니다. 저는 어차피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조리할 것이기 때문에 뚜껑은 제거했어요.
전자레인지에 넣고 3분 가량 돌려줍니다. 참고로 끓는 물로만 익힐 분들은 약 4분 정도 기다린 후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전자레인지에 잘 익었습니다. 잘 익으라고 전자레인지 조리 중간에 한 번 휘저어주었더니 햄 건더기는 국물 안으로 들어가 보이지 않는군요.
맛은 부대찌개 특유의 진한 맛이 잘 느껴졌는데요. 김치찌개 베이스의 국물에 햄 맛이 가미되어 부대찌개 특유의 얼큰한 국물맛을 잘 구현해낸 듯 싶었습니다. 또 면도 쫄깃하고 부드러워 진한 국물맛과 잘 어울러졌습니다. 면을 다 먹고 국물에 밥까지 말아서 먹으니 제법 든든한 한끼 식사가 되더군요. 다만 분말 스프에 부대찌개 소스까지 들어가 나트륨 수치가 높은 편이어서, 짠 맛에 민감한 분들은 물을 조금 더 넣어서 먹는 편이 좋을 것 같았습니다.
다 먹고 후식으로 마신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역시 얼큰한 국물을 먹은 뒤에 달달한 설탕이 국룰 아닐까 합니다. 오늘 먹은 오모리 부대찌개 컵라면은 제 입맛에는 딱 이었던 것 같습니다. 이후에도 GS25를 방문하면 다시 구매해서 먹어봐야겠네요.
⟺
이상 오늘 준비한 리뷰 포스팅은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오늘도 행복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