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농심 크레오파트라 포테토칩 솔트앤와사비맛 구매 리뷰

이미지
오늘은 농심 크레오파트라 포테토칩 솔트앤와사비맛에 대한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이 스낵은 솔트앤김에 이어 크레오파트라 시리즈의 신제품 중 하나인데요. 농심은 최근 와사비 풍미를 강조한 스낵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데, 그중 ‘크레오파트라 솔트앤와사비’는 와사비 스낵 라인업의 전략적 제품으로 자리 잡고 있죠. 농심몰 기준으로는 1,54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쿠팡 등 다른 온라인 매장에서는 약 1,450원 수준에 판매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저는 편의점에서는 구매하였는데, 온라인에서 구매한 것에 비해 조금 더 비싼 1700원에 구매했습니다. 구매한 크레오파트라 솔트앤와사비맛 포테토칩. 크레오파트라라는 네이밍은 예전 1980년대 선보인 감자칩 브랜드라고 하는데요. 1980년에 대한민국 최초의 생감자 기반 감자칩으로 출시되었으며, 이집트 여왕 크레오파트라의 이름을 차용하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후 2025년 농심의 60주년을 기념해 ‘크레오파트라’ 브랜드가 재출시되었으며, 향수를 불러일으키기 위해 과거의 광고 모델이었던 故 이주일의 1983년 광고를 리마스터링해 재공개한 바 있습니다. 와사비맛을 강조하기 위해 과자 봉지는 화이트와 그린이 잘 조화된 구성을 보이고 있으며, 앞 부분에는 와사비 이미지가 프린트되어 있습니다. 흐릿해서 잘 보이지는 않지만, 감자칩에 들어간 시즈닝과 기타 첨가물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뒷 부분에는 자세한 영양성분이 포함되어 있네요. ⏩50 g 기준 (소분 포장)  열량: 280 kcal 탄수화물: 27 g 단백질: 2.4 g 지방: 18 g 봉지를 개봉하니 와시비 특유의 톡쏘는 향이 확 올라오더군요. 용량은 50g이다 보니 그리 많지 않았습니다. 50g보다 양이 더 많은 86g도 대형마트와 온라인에서 판매되고 있으니,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먹어보니 감자칩 특유의 바삭한 식감에 와사비의 톡쏘는 맛이 잘 어우러진 맛이었는데요. 짭짤한 감자칩과 와사비 조합이라 맥주나 하이볼 등을 마실 때 간단한 술안주로 괜찮은 ...

GS 25 편의점 오모리 김치찌개 컵라면 내돈내산 후기

GS 25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오모리 김치찌개 컵라면을 구매해보았습니다. 예전에도 한 번 사먹었는데, 다시 생각이 나서 구매를 해보았어요. 예전 처음 출시하였을 때 먹었을 때 맛이 좋아서 인기가 높아질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역시 큰 인기를 끌게 되었네요. 최근에는 컵라면 뿐만 아니라 봉지라면도 새롭게 출시되었다고 하는데요. 조만간 봉지라면도 구매해서 먹어봐야겠습니다. 





구매한 오모리 김치찌개 컵라면. 이 라면은 일반 슈퍼나 편의점에선 구매할 수 없는데요. 전국 GS 편의점이나 GS슈퍼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그리고 인터넷에서도 구매 가능하니, 구매가 번거로운 분들은 온라인 구매를 활용해보는 것이 좋겠네요. 





컵라면 윗부분에는 라면 위에 김치가 올려져 있는 이미지가 프린트되어 있습니다.





컵라면 옆부분에는 오모리에 대한 정의가 기재되어 있는데요. 오모리는 처음에 일어인지 알았는데, 옛 선조들이 쓰던 말이라고 하더라고요. 전라북도의 방언으로, 김치를 3년간 저온 숙성하는 저장고라고 하는군요.





옆에는 영양성분 함량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스프분말에다가 김치스프까지 추가되어 있으니, 나트륨 함량은 다소 높은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동봉된 분말스프와 김치스프. 오모리 특유의 얼큰한 김치찌개 맛은 이 김치스프 덕분이라고 할 수 있을 겁니다. 





김치스프를 개봉한 뒤엔 깊은 묵은지향이 확 올라오는군요. 





분말스프와 김치스프를 넣고 끓는 물을 부어주었습니다.





먹는 방법은 뜨거운 물을 넣고 4분 후에 먹는 방법과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분 정도 돌려서 먹는 방법이 있는데요. 전 뜨거운 물을 붓고,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 정도 돌려보았습니다.





다 익은 상태. 중간에 전자레인지에서 꺼내 한 번 휘저었기 때문에 김치는 밑으로 깔려서 보이지 않네요. 맛을 보니 역시 찐하고 얼큰한 국물맛이 잘 느껴지더군요. 김치라면계의 히트상품이라고 부를 만큼 얼큰한 맛이 좋았습니다. 술을 먹고 난 다음날 해장하는 분들이거나, 캠핑을 가는 분들에게 좋은 아이템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이상 오늘 준비한 내용은 모두 마치도록 할게요. 방문 감사드리며 오늘도 행복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