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크레오파트라 포테토칩 솔트앤와사비맛 구매 리뷰

최근 출시되는 여러 스낵류들은 다양한 맛들의 조합이 대세 트렌드라고 할 수 있을 텐데요. 특히 단맛과 짠맛의 단짠 조합은 치트키라고 불릴 만큼,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맛이기 때문에 여러 스낵류들에게서 볼 수 있죠. 오늘 구매해본 제품 역시 단짠 맛을 강조한 스낵인데요. 새우와 게의 고소한 풍미에 카라멜의 달달한 맛을 접목시킨 과자라고 하네요.
델토리에서 출시한 크랩새우 스낵 땅콩카라멜. 구입은 세븐일레븐에서 했으며, 가격은 2000원입니다. 크기는 일반 스낵류에 비해 다소 작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새우깡과 유사한 스낵이 봉지 겉면에 프린트되어 있습니다.
고소한 맛을 내기 위해 새우 3%, 게추출액이 0.05% 비율로 함유되어 있네요. 그리고 칼로리는 60g 기준 320kcal입니다.
뒷 부분에는 자세한 영양정보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나트륨 90mg, 탄수화물 37g, 당류 18g, 콜레스테롤 5mg 미만, 단백질 4g 정도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과자 봉지를 여니 달달한 카라멜향이 확 올라오더군요. 양은 60g인 만큼, 많지 않았습니다.
과자 봉지 겉면에 본 것처럼 과자 모양은 새우깡과 흡사한 형태였습니다. 맛을 보니 카라멜의 단맛과 새우깡과 알새우칩에서 느껴졌던 고소함이 어우러진 맛이더라고요. 과하지 않은 단짠 스낵을 원하는 분들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스낵류가 아닐까 싶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크게 자극적이지 않아 괜찮았지만, 단짠의 자극적인 맛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다소 밋밋하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더군요. 크랩새우는 이 제품 이외에도 딥초코도 있는데, 다음에 한 번 사먹어봐야겠습니다.
이상 오늘 준비한 리뷰 정보는 이만 줄이도록 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오늘도 행복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